오늘 방문자 : 2,882 명       전체 방문자 : 19,129 명
 

먹검보증업체 게시판은 먹검에서 보증하는 사이트로써, 회원들의 자산과 정보를 안전하게 지켜드리게 위함입니다. 아래의 보증업체는 안전놀이터로써 환전사고를 당하셨다면, 거래내역, 게임내역 증빙자료를 캡쳐하시고, 저희 먹검운영진에게 보내주십시요. 검토 후 보유하고 있는 보증금을 통해 손해액을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 베팅 시, 불법적인프로그램 및 양방베팅 등 사이트 악이용적발 시 저희먹검에서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.

원탁의 천사 (2006)

작성자 정보

  • 에어라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
원탁의 천사 (2006)
영화 제목 : 원탁의 천사 (2006)
영화 개봉일 : 2006-08-24
영화 출연진 : Lee Min-woo
영화 줄거리
imagelink 원탁의 천사 사기전과로 교도소 복역 중인 영규(임하룡)는 출소 전날, 조폭두목 장석조(김상중)의 강압에 못이겨 발야구를 하다가 뇌진탕으로 죽게 된다. 출감 후 아들 원탁(이민우)에게 최고의 아빠로 거듭나겠다는 꿈도 못 이룬 채 사망한 영규. 죽은 것도 억울한데 그를 찾아온 천사는 일 많다고 빨리 천국에 가자고 종용한다. 하지만 천국보다 아들이 더 소중한 영규는 아들에게 좋은 아빠로 남고 싶다며 ‘잠시만이라도 우리 원탁이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보고 싶다’ 고 말한다. 말이 씨가 된다고 했던가. 천사는 그의 소원을 말 그대~로 이뤄준다. 중년의 아빠 영규를 고딩 동훈이(하동훈)로 환생시켜버린 것이다. 한편, 천사에겐 영규 외에 거둬야 할 영혼이 또 하나 있었으니 그는 바로 영규의 감방동기, 장석조. 억세게 운 나쁘게 세상을 떠난 영규와는 달리 위풍당당하게 교도소 문을 나선 장석조는 조직이 완전히 와해된 사실을 알게 된다. 그에게 남은 것은 두뇌회전 안되는 부하 3명뿐. 석조는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부들부들 떨며 80년 형 각 그랜저를 몰다가 폭주족들과 다툼을 벌이고 교통사고로 사망직전에 이른다. 이제 천사는 석조의 영혼을 온전히 거두면 임무완수! 하지만 그는 영규의 간곡한 부탁을 돕기 위해 석조의 육체를 빌어 고딩이 된 영규, 즉 하동훈의 인생에 개입하기 시작한다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2,582 / 1 페이지
전체 2,582 / 1 페이지